Made in Germany

친환경 인테리어페인트 / 인데코플러스(Indeko-Plus)

모든 내부 벽과 천정에 바르는 최고 품질의 친환경 페인트 입니다. 인데코플러스(Indeko-plus)는 두배의 은페력을 가지고 있어서 1회 도장만으로 충분합니다. 건조 속도가 빠르고 냄새가 없어서 시간이 촉박한 현장에 적합합니다. 독일 TUV NORD로 부터 "알레르기환자에 적합" 인증마크를 받은 친환경페인트 입니다.

유치원, 산후조리원, 병원, 호텔, 레스토랑, 오피스, 수술실, 공공건물, 주거용건축물 등에 사용합니다.

 

특징

1. 냄새가 없습니다.

2. 보다 매끈하고 더욱 하얗습니다.

3. 두배의 은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독일 1등급의 내마모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DIN 53778)

5. 건조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6. VOC 함량 < 1g/l     (EU규정 < 30g/l)

 

 

E.L.F. plus 마크획득

E  :  Emmision-minized (방출물-최소화)

L  :  Loesemittel-frei (솔벤트-free)

F  :  Frei von Weichmachern (가소제-free)

이 Indeko-Plus E.L.F.에서 한 차원 개발되어 특허화된 기술로 개발한것이 바로 방부제 마저  페인트에 첨가하지 않은 E.L.F. Plus 입니다.  국내에도 2017년 부터 판매하고 있는 모든 Indeko-Plus 페인트는 E.L.F. Plus 등급의 제품입니다.

 

페인트에 들어가는 방부제는 일반적으로 미생물 오염으로 부터 재료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사용된 방부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해합니다. 그리고 이 방부제는 미용제품에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드문 경우 이미 화장품에 사용된 이소티아졸리논( isothiazolinone)과 같은 물질에 대한 알러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갓 페인트로 칠한 방에 들어 갔을 경우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방지하고 건강한 인테리어페인트의 최적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무방부제 에멜젼페인트 기술이 이제 Indeko-Plus에 포함됩니다.

 

독일 Caparol의 모든 무방부제 인테리어페인트 및 기타제품들은 모두 "E.L.F. Plus" 마크가 부착됩니다.

 

새로운 Indeko-Plus에는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도 저장안정성에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원래의 밀폐된 용기와 적합한 저장으로 저장안정성은 제약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2년 이상입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93, 2008호 (목동, 현대41타워) (주)에이엘씨메이트 대표이사 조정민 사업자등록번호 211-86-78868 Tel. 02)2168-3333~5 Fax. 02)2168-3858 e-mail. info@alcmate.com